4/27 데이터베이스(DB) 손실 안내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가디언카드입니다.
4월 27일 23시 50분경 휴대폰 결제 적용 과정 중 관리자의 실수로 인해
04/27 05:00 ~ 23:50 까지의 데이터베이스(DB)가 손실되는 중대한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일부 데이터는 복구에 성공하였지만 개인정보가 포함된 회원정보, 주문내역 등은 복원이 불가능하여 복구하지 못하였습니다.
4월 27일에 회원가입 하셨을 경우 재가입을 해주셔야 하며, 27일에 구매하신 상품의 재발송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복구 과정 중 이미 사용되었거나 취소된 상품권이 발송되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백업하는 습관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