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하고 한 3초후?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옴. 혹시 안오는 건 아닐까 약간 불안했는데 안심. 후기 실명제 에바임. 유**으로 하던지 아이디 별표로 ㅎ하던지 합시다,,!
전체 재발송 한번 눌러도 입금으로 뜨고 재발송 1회해서 다시 재발송도 안되네요
저도 처음 보는 사이트고 후기도 별로 없어서 고민하면서 주문했는데
주문 하자마자 와서 앞으로도 이용하려 합니다!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