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으시는 상품이 없으면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해주세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연중무휴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 : 오후 1시 ~ 오후 2시
저녁시간 : 오후 7시 ~ 오후 8시
입금을 잘못 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챗봇"을 통해 환불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집으로 배송되나요?
영업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주말, 새벽, 공휴일 상관없이 연중무휴 24시간 코드가 발송됩니다.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결제 수단에는 무통장입금(계좌이체) / 신용카드 / 휴대폰결제 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 휴대폰결제 는 카드몰에서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9-12-2)에 준하여 발급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상품권은 과세대상(재화나 용역의공급)이 아니므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없습니다.
현금영수증은 사용처에서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구글 기프트카드의 경우 게임사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발급 가능합니다.
지출증빙용 거래명세서가 필요하신 분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환불 및 교환을 하고 싶습니다.
핀번호(코드)가 발송된 경우 절대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구매 전 사용처 및 충전한도 확인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단, 판매자의 실수로 인한 미발송, 오발송 시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핀번호(코드)가 오지 않습니다.
아래에 해당될 경우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1.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2.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3. 따로 주문 후 한번에 입금했을 경우
4. 주문 전에 미리 입금한 경우
5. 이 외 보이스피싱 및 3자 사기로 판단될 경우
위에 해당될 경우 본인확인을 위해 입금확인증, 신분증 등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010-5758-2953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채널로 문의바랍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뒤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휴대폰 본인인증]을 해주시면 계정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변경된 번호의 명의가 기가입자의 명의와 다를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