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상품명 검색

찾으시는 상품이 없으면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해주세요.

카카오톡 문의하기

마이페이지 목록

  1. Q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A

    연중무휴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 : 오후 1시 ~ 오후 2시

    저녁시간 : 오후 7시 ~ 오후 8시

  2. Q

    입금을 잘못 했습니다.

    A

    카카오톡 채널 "챗봇"을 통해 환불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3. Q

    집으로 배송되나요?

    A 자택으로 배송되지 않으며 결제 후 10분 이내로 코드를 문자 / 알림톡 보내드립니다.
  4. Q

    영업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A

    주말, 새벽, 공휴일 상관없이 연중무휴 24시간 코드가 발송됩니다.

  5. Q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결제 수단에는 무통장입금(계좌이체) / 신용카드 / 휴대폰결제 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 휴대폰결제 는 카드몰에서 가능합니다.

  6. Q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

    A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9-12-2)에 준하여 발급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상품권은 과세대상(재화나 용역의공급)이 아니므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없습니다.

    현금영수증은 사용처에서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구글 기프트카드의 경우 게임사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발급 가능합니다.


    지출증빙용 거래명세서가 필요하신 분은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7. Q

    환불 및 교환을 하고 싶습니다.

    A

    핀번호(코드)가 발송된 경우 절대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구매 전 사용처 및 충전한도 확인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단, 판매자의 실수로 인한 미발송, 오발송 시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8. Q

    핀번호(코드)가 오지 않습니다.

    A

    아래에 해당될 경우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1.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2.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3. 따로 주문 후 한번에 입금했을 경우

    4. 주문 전에 미리 입금한 경우

    5. 이 외 보이스피싱 및 3자 사기로 판단될 경우


    위에 해당될 경우 본인확인을 위해 입금확인증, 신분증 등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010-5758-2953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채널로 문의바랍니다.



  9.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 탈퇴는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뒤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10. Q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A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 휴대폰 본인인증]을 해주시면 계정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변경된 번호의 명의가 기가입자의 명의와 다를 경우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가디언카드 정보

회사명. 가디언카드(주)
대표. 윤종연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박물관로 13 104동 203호
사업자 등록번호. 277-81-01928 [사업자정보확인]
팩스. 0504-165-2953 이메일. help@gdcard.kr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충남아산-095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윤종연
Copyright © 2016 가디언카드(주).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자 : 카페24(주)



인증마크